A/S 안내

고객센터 이용안내

코즈코어 고객센터(1833-8393)로 A/S 전화 접수 후 택배서비스를 이용해서 보내주시면 코즈코어에서 신속하고 친절한 A/S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 서비스 절차

01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02
A/S 접수하기

03
A/S 진행

04
A/S 완료

교환 및 환불 불가 안내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의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능한 경우
1) 수령한 제품의 불량으로 사용이 불가한 경우 (불량 확인 후 처리 가능)
2) 고객변심의 경우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 (배송비 부담)
불가능한 경우
1) 제품 수령일 기준 7일이 초과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3)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소비자 상담센터

1833-8393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고객과의 약속

A/S 제품이 고객센터로 입고된 후 48시간 이내에 A/S 완료 후 출고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배송 소요일 : 평균 약 2~3일, 공휴일 제외)